일상/With_아내

창원 예쁜 카페 "코오히이"

라이스PARK 2020. 3. 26. 16:0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라이스 박입니다.

오늘은 아내가 특별히 좋아하는 '도계동'에 위치한

이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녁 먹고 갔는데, 도계동에서도 구석에 위치한 곳임에도 사람이 꽉 차 있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엔 구석에 앉아 있었어요!

이 정도 일 줄은 몰랐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간팀도 5팀 정도 봤어요~

 

 

귀여운 간판

 

제일 위에 사진 보면 조그마한 간판이 있었어요 ㅋㅋㅋ
다들 알고 계셨나요? ㅋㅋㅋㅋ

 

원래 상호는 '코오히이'인데, 일본의 불매운동에 동참하고자

"커어피이"라 고쳐 쓰고 운영하시더라고요!

이 부분도 재밌게 느껴지더라고요 ㅎㅎ

 

귀여운 입간판 (앞)

 

귀여운 입간판(뒷면)

 

 

깔끔한 주방!

 

귀여운 디져트 ㅎㅎ

 

320x100

주방, 디져트dp공간 풀샷

깔끔하고 이쁘죠?

 

 

마감시간 22:00시 직전 샷!

 

마감 때가 되어서야 내부 공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커튼 안쪽 공간이 인기가 제일 많아요

저희도 앉으려다가 오늘은 실패했어요 ㅠㅠ

화장실 앞 공간

 

다리가 길어보이는 거울!
티슈 위에 그린 그림 ㅋㅋㅋ
화장실 앞 귀여운 화분 ㅋㅋㅋ

 

 

글을 올리면서 깨닫게 된 사실인데요...!

 

왜 메뉴판과 저희가 먹었던 음료, 디저트 사진은...

 

하핫^^;

 

조만간 재방문이 있을 것 같은데 ㅠㅠ 그때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당!

 

감사합니다!

300x25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