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With_아내

창원에 파스타 맛집 "청춘키친"

라이스PARK 2020. 3. 23. 00:09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라이스박 입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예비신부님과 데이트를 했어요~

창원에 파스타 맛집 "청춘키친"에 다녀왔는데요! 코로나19에도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대기번호를 받고 조금 기다렸어요!

 

 

문앞에가니 이렇게 되어있었는데요~ 벨을 누르면 친절한 직원분이 나와서 예약을 받아줍니다!

사실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맛이 없었어도 또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다행히 맛도 정말 좋았어요~ ㅎㅎ

 

사랑스런 예비신부와 5분? 정도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친절한 직원분이 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화를 해주시더라구요!

 

320x100

 

입장 후에 지난번 못먹었던 "청춘샐러드"와

지난번에 먹었었던 "새우 루꼴라 오일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새우 루꼴라 오일 스파게티

맛있습니당, ㅎㅎ 큰 새우가 3마리, 작은 새우들은 정말 많아요!! 강추!!

 

청춘샐러드

예쁜 나무볼에 나오는데, 맛도 좋습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하는데 닭가슴살이 섞여 있으니, 괜히 안심이 되던군요 ㅎ

정신승리하기에도, 죄책감 안갖기에도 딱입니다. 하핫!

 

그래두 PT선생님에게 물어보니, 괜찮다고 대답해주셔서 더 안심하고 먹었어요 ㅎㅎ

파스타는 참다가 마지막에 5가닥정도 먹었어요 ㅠㅡㅠ
너무 맛있더라구요!

 

아무튼 분위기도, 맛도 너무 좋습니다

직원분들 다 즐겁게 일하시고, 청결하고 깨끗합니다. 강추강추!!

300x25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