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With_아내

창원 파스타 맛집2 "bistro 56"

라이스PARK 2020. 3. 26. 00:14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라이스박입니다. 오늘도 제가 사랑하는 와이프 "배토끼"님과 데이를 즐겼는데요!

 

예전부터 가고싶었던 "bisro 56"에 드디어 가게 되었습니다!

 

birsto56과 배토끼님

처음에 가게에 도착했을 때, 가게도 닫은 줄 알았고, 외관을 보고 엄청 실망했어요.

 

그런데 웬걸?

 

문 정면에서 안을 들여다보니, 엄청 이쁘더라구요!!

음... 조그만 파티장? 같은 느낌이랄까요?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밖을 찍은거에요~ ㅎㅎ

뒤쪽도 찍고싶었는데, 만석이라 찍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ㅡㅠ

 

 

 

 

메뉴판 page1
메뉴판 page2
메뉴판 page3

 

 

저희 부부는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해산물 오일파스타와

다이어트를 하는 저를 위해

스테이크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ㅎㅎ;

320x100

 

예쁜 물병과 예쁜 배토끼님 손
식전 빵

전 밥 먹기전에 뭘 안먹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상큼 ㅎㅎ

 

 

 

스테이크 샐러드

 

해산물 오일 파스타

 

해산물 오일파스타와 스테이크 샐러드

 

최근에 먹었던 청춘키친도 정말 맛있었는데, 여기도 저어엉말 맛있었어요.

완전 다른스타일의 파스타에요.

 

청춘키친 오일파스타는 꾸덕? 한 느낌이라면,

비스트로 오일파스타는 맑은 느낌이에요. 국물 같은게 있어요.

 

 

 

굿바이 파스타!

 

 

굿바이 샐러드!

 

 

분위기도 정말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2연속 파스타집 성공!!

300x25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