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With_아내

의정부)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 본점

라이스PARK 2020. 11. 18. 14:3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라이스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에 왔어요~
오늘 점심은 뭐 먹을까 하다가 부대찌개로 결정!

티맵에 부대찌개 집으로 설정하니
오뎅식당이 나옵니다!

응? 오뎅식당?...
티맵누님이랑 10년차라 믿고 가보기로 했어요!


입구부터 심상치가 않아요 ㅋㅋㅋ
노출간판이 똭!!! 알고보니
부대찌개 거리(?)같은 곳 이었어요!!

오뎅식당이라고 2곳이 있어요! 둘다 같은집이에요!

안내하시는 분이 밖에서부터
엄청 친절하게 맞아주십니다!!


장인느낌!


가격도 나쁘지 않군요!!
옆테이블보니 1인분도 가능하네요!!

저는 기본 + 라면사리 추가!!

 

웅장한 그릇과
기본반찬들 입니다!
오뎅 + 볶음김치 + 물김치
그리고 공기밥 큰 그릇!

적당합니다.


오픈!!
육수는 그냥 물처럼 보였어용!!


크~ 아주 좋습니다 ㅋㅋㅋ

맛 평가하자면
★★★★★
아주 맛있습니다!
익숙하지만, 굉장히 깔끔합니다
양도 많구요!


맛집이라면 깨끗하게 비워줘야 예의죠?😁



의정부 맛집 인정!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추천합니다!
오뎅식당 긋긋긋😁
자알 먹고갑니다~

300x250
300x250